배너닫기

고객센터

FAQ

질문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됐을 경우
답변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수령 후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해당 사실을 알려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확인 후 주문하신 상품으로 바로 교체 발송 조치 해 드립니다.

 

우리가총각네는 상할 수 있는 식품류가 주를 이루고 있어 방치 시 금새 변질될 수 있으므로

 

단시간 이내에 저희 쪽으로 안내해 주시기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와요.
답변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 후 2일이내에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 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예약상품의 경우 고지해 드린 일자로부터 접수된 순서로 배송해 드리니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상품을 구매하신 것인지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상기 사항 이외에 배송지연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간지방이나 배송 물량이 없어 3~4일에 한 번 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회원가입 쿠폰이 있다고 보이는데, 상품 주문할 때 사용 할 수 없어요.
답변

회원가입시 발급되는 쿠폰은 '우리가총각네 메인>상단 초록색 라인의 '대표먹거리' 메뉴의 상품 구매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대표먹거리 메뉴는 우총이 처음이신분들께 우리가총각네를 대표하는 먹거리를 맛보시고 우총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대표 상품을 모아 놓은 메뉴로, 쿠폰은 해당 메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혹시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연락 해주세요.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상품을 받았는데 발송완료만 뜨고 구매확정을 할 수 없어요
답변상품을 받으셔서 구매확정 하시려고 마이페이지에 들어오셨을 때 발송완료만 떠 있는경우가 있으시지요?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시거나, 다중배송을 하실경우에 경험 하실 수 있는데요, 

우총은 한 주문건의 상품이 모두 발송되어야 주문이 완료가 되었다고 판단을 합니다.

모든 상품이 발송되면 구매확정이 가능하시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문의: 070-7122-9933

질문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메인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의 회원탈퇴를 통하여 회원 본인이 직접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을 탈퇴하시면 누적된 포인트는 자동소멸됩니다.

 

탈퇴하시면서 소멸된 포인트는 이 후 재가입 시라도 환불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상품을 반품/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답변

카드결제의 경우 각 신용카드사의 청구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해당월의 카드대금을 청구하게되며,

 

해당카드사에서 그 다음달의 고객님의 카드 대금청구서에서 해당금액만큼 차감하여 처리하게 됩니다.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기간이 다르오니 카드사에 먼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만약 저희쪽으로 카드대금이 이미 입금된 경우는 별도의 확인 과정을 거쳐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 취소 및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이미 생산자가 물품을 발송하였을 경우 취소가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취소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주문 후 입금되지 않은 경우엔 주문 7일 이후에는 자동 취소됩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결제를 카드와 현금결제로 혼합하여 사용 할수 있나요?
답변

죄송합니다. 결제는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됩니다.

 

결제 방법을 변경코자 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후  재 주문 하셔야 됩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적립금은 얼마까지 쓸수 있나요?
답변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중 한번의 구매에 최대 1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질문주문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 환불 :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3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 : 070-7122-9925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최근본상품0

TOP으로